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권태명 SR 대표이사 “고객 소리에 공감ㆍ경청하는 것이 서비스 개선의 출발점”

22일 권태명 SR 대표이사가 고객센터와 민원관리시스템을 통해 접수된 VOC에 대해 전화 상담을 하고 있다.

SR은 21~22일 권태명 대표이사를 비롯한 경영진들이 직접 고객의 소리(VOC)를 듣고 상담하는 ‘VOC 체험의 날’ 행사를 가졌다.

권태명 대표이사는 22일 고객센터와 민원관리시스템을 통해 접수된 VOC에 대해 직접 전화 상담을 하고 서면으로 답변서도 작성했다.

권 대표이사는 이날 고객센터 일일상담원으로 할인쿠폰 이용방법, 열차 내 유아 소음, 임산부 공공할인 신청방법 등을 문의하는 고객과 상담했다. 열차 내 유아 소음문제 개선을 요구한 고객에게는 여행 중 불편을 겪게 된 점에 대해 사과했다. 권 대표이사는 유아동반고객과 일반고객 모두 편하게 열차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답했다.

SR 관계자는 "앞으로도 경영진이 직접 고객의 소리를 듣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서비스제도 개선에 반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권태명 대표이사는 "고객의 소리에 공감하며 경청하는 것이 곧 서비스 개선의 출발점"이라며 "고객중심 철도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국 주성남 기자 jsn024@

관련태그

#권태명

#S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