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요는 일동후디스만의 유아식 철학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어린이 전용 안심식품이다. 브랜드명은 쑥쑥 잘 크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은 우리말 ‘키’와 ‘건강하게 키워요’라는 엄마의 바람을 더했다.
키요는 제품 설계 단계부터 ‘엄마안심 5대원칙’을 수립했다. △비만, 성장을 고려한 고단백&저탄수화물 △국산 자연원료 그대로, 바른 입맛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필수기능성 원료 △쇼트닝과 같은 인공포화지방이 많은 경화유지 No △인공조미료, 팽창제, 색소 등 인공첨가물 No 등이다.
이번 출시된 키요 신제품은 총 5종이다. 간식류 제품인 △촉촉한 두부 와플(바나나/감자) △그릭 요거트 젤리(딸기/청포도/블루베리) △순한 감자볼(콘스프맛/어니언) △진한 맥앤치즈(더블치즈)와 식사류 제품인 △순한 리조또 소스(토마토소고기/크림새우버섯) 등이다.
공식 온라인몰 ‘후디스 몰’과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키요는 편식하기 쉬운 3~9세 아이들이 바른 입맛과 건강한 식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영양설계와 재료선별에 오랜 시간 공들인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아이, 부모 모두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을 계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cjy@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