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부터 이틀간 기흥과 아산1캠퍼스에서 캠페인을 실시한 이후 20, 21일에는 천안캠퍼스에서, 26일과 27일에는 아산2캠퍼스에서 릴레이 헌혈 캠페인을 진행한다.
삼성디스플레이는 매년 2월에 임직원들의 헌혈 참여를 적극 독려하는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런 활동을 통해 2013년부터 매년 2000~3500여 명의 임직원들이 헌혈에 동참해왔으며 현재까지 1만6500여 명이 참여했다.
삼성디스플레이 사회공헌단 관계자는 “2월을 시작으로 매년 3~4회 가량 헌혈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이렇게 모아진 혈액은 한마음혈액원에 전량 기증된다“며 “앞으로도 캠페인을 꾸준히 전개해 임직원들의 참여를 확대하고 혈액부족으로 인한 문제 해결에 힘을 보탤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최홍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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