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뉴발란스, 롱패딩 추천리스트 1위···할인 가격 얼마일까?

사틴 숏 29만9천원 짜리 9만9000원
운동화 등 품목별 최대 81%까지 세일

UNI 2018 챌린지 롱다운. 사진=뉴발란스 홈페이지 캡쳐.

뉴발란스의 할인행사가 시작되면서 롱패딩을 노리는 고객이 몰렸다.

19일 뉴발란스에 따르면 이날 오전부터 회원들에 한하여 세일 행사 시작을 알렸다. 이번 해당 업체의 세일 할인폭은 ‘최고 81%’로 1년 중 가장 혜택이 크다. 뉴발란스 세일 기간은 19일부터 오는 26일까지이며, 온라인회원을 대상으로 하루 먼저 입장 혜택을 준다. 단, 지난 18일까지 온라인 회원가입을 완료한 경우에 해당한다.

고객의 주요 관심사는 뉴발란스 롱패딩과 운동화다. 뉴발란스 롱패딩에는 발열안감을 사용해 내부 온도를 높이고, 추위를 가장 잘 느끼는 목과 직접적으로 닿는 부분에는 겨울용 소재인 벨보아 소재를 덧대면서 보온성을 높이는데 주력한 것으로 알려졌다. 인기 품목인 패딩 재킷 패트롤 다운 2016 사틴 숏의 경우 정가 29만9000원짜리를 67% 할인해 9만9000원에 판매한다.

업체는 이와 관련 오는 20일 다운데이를 시작으로 26일까지 매일 콘셉트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뉴발란스 할인판매 소식이 전해지며 주문이 폭주하자 "상품발송까지 최소 3~7일까지 소요될 수 있다"고 공지했다.

신수정 기자 christy@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