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카리스가드레일, 라스베가스서 국제도로연맹 혁신제품상 수상

이미지 확대thumbanil

㈜카리스가드레일 유철 대표, 미국 라스베가스

㈜카리스가드레일이 한국시간 9일 새벽,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국제도로연맹 글로벌 알투티 컨퍼런스&엑스포(IRF GLOBAL R2T CONFERENCE & EXPO)’에서 혁신제품상(Innovation award)을 수상했다.

㈜카리스가드레일은 PVC 가드레일을 독자적으로 개발 및 상용화 시키는데 성공해 전 세계적인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수상 역시 PVC 가드레일의 독창성과 실용성을 인정받은 결과로 보인다.

㈜카리스가드레일에서 개발한 PVC 가드레일은 기존 철제 가드레일에 비해 비용과 안전성 면에서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철제 가드레일이 1m 당 21kg인 반면 PVC 가드레일은 8kg 정도의 무게로, 제작부터 설치까지 전 과정이 훨씬 유리하다. 또한 사고 발생시 뛰어난 충격흡수 효과로 2차 사고 발생을 예방하고 유지보수가 간편하다는 장점으로 전 세계 도로 관련 업체의 주목을 받고 있다.

수상자인 ㈜카리스가드레일의 유철 대표는 "우선 하나님께 영광을 올리고, 함께 성장을 도모한 ㈜카리스가드레일 임직원 및 주주들께 이 상의 영광을 돌린다”며 “한국을 넘어 전 세계 도로상황을 발전시키는데 이바지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안민 기자 peteram@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