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밥블레스유’ 최화정, 이영자보다 많이 먹어···몸매 비결은?

이미지 확대thumbanil

‘밥블레스유’ 최화정, 이영자보다 많이 먹어도 살 안찌는 몸매 비결은? / 사진=Olive 밥블레스유

'밥블레스유'가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의 다양한 에피소드가 공개돼 연일 화제다.

지난 21일 첫 방송된 케이블채널 Olive 예능프로그램 '밥블레스유'에는 네 사람의 맛깔스러운 토크가 이어졌다.

이날 이영자는 최화정의 먹성과 식습관 스타일을 언급했고, 최화정은 환갑이 다가오는 나이에도 불구 탄탄한 몸매를 과시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최화정은 지난 2015년 8월 10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 김영철과 함께 출연했다.

당시 방송에서 김영철은 "최화정 별명이 먹는 양에 비해 살이 안쪄서 이쑤시개다"며 "이영자 씨가 나보다 더 많이 먹는 여자 연예인 처음 봤다고 할 정도"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김영철은 "예전에 김장훈이 최화정이 있는 포장마차에 와서 계산하겠다고 했다"면서 "47만 원이 나와 그분이 깜짝 놀라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화정은 이에 "많이 먹지만, 천천히 꼭꼭 씹어 먹는 편이다"고 해명했다. 최화정은 또 "맛있는 것을 먹을 때는 칼로리를 따지지 않는다"면서 "맛있는 건 다 0칼로리다"고 말해 대식가로서의 면모도 과시했다.

한편, '밥블레스유'는 올리브와 2049 여성들의 절대적 지지를 받고 있는 팟캐스트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전국에서 배달된 '애매하고 사소한 생활 밀착형 고민'들을 언니들만의 방식으로 함께 공감하고 ‘맞춤형 음식’으로 위로해주는 신개념 푸드테라Pick ‘먹부림+고민풀이’ 쇼.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올리브에서 방송된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