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챔피언스리그 결승’ 레알마드리드 VS 리버풀···27일 새벽 3시45분 열려

레알 마드리드 VS 리버풀 FC 예상 라인업. 사진=후스코어드닷컴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이 한국 시간으로 27일 새벽 3시45분에 우크라니아 키예프의 올림픽경기장에서 열린다.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레알 마드리드와 리버풀의 예상 라인업을 공개했다.

후스코어드닷컴은 지네딘 지단 레알 마드리드 감독이 4-3-1-2 포메이션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했다.

투톱 공격에 호날두와 벤제마가 나서고 이스코가 쉐도우 스트라이커로 출전한다. 토니 크로스, 카세미루, 루카 모드리치가 미드필드진을 구축하고 마르셀루, 세르히오 라모스, 라파엘 바란, 카르바할이 포백을 수비수로 나선다. 골키퍼 장갑은 케일러 나바스가 낀다.

위르겐 클롭 리버풀 감독은 레알 마드리드에 맞서 4-3-3 포메이션을 구축할 것으로 예상된다.

쓰리톱 공격에 마네, 피르미누, 살라가 나서고 제임스 밀너, 조던 헨더슨, 죠르지오 바이날둠이 미드필드진을 구축한다. 포백에는 앤드류 로버트슨, 버질 반 다이크, 데얀 로브렌, 알렉산더 아놀드가 나서고 요리스 카리우스가 골키퍼 장갑을 낀다.

한편 양팀의 상대 전적은 2승 2패로 동일하다. 가장 최근 경기인 2014년 11월 챔피언스리그에서는 레알 마드리드가 1-0 승리를 거둔 바 있다.

강길홍 기자 slize@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