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평창 롱패딩’ 구매 후기 네티즌 호평 잇따라 “가성비 좋아···가볍고 따뜻해”

2018 평창올림픽 공식 상품 ‘구스롱다운점퍼’ (사진 = 연합뉴스 제공)

2018 평창올림픽 공식 상품 ‘구스롱다운점퍼’, 일명 ‘평창 롱패딩’이 지난 1일에 이어 16일 2차 판매 당일 소진되면서 상품에 만족하는 후기가 잇따르고 있다.

20일 평창올림픽 온라인스토어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구매 후기를 통해 평창 롱패딩의 저렴한 가격과 길이 대비 가벼운 무게에 만족하는 반응을 보인다.

한 누리꾼은 “거위털 패딩인데 이 가격이어서 만족한다”며 “길이에 비해 많이 가볍고 정말 따뜻하다”고 밝혔다.

다른 누리꾼은 “저렴한 가격의 롱패딩은 그만큼 티가 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상품은 그렇지 않다”며 “무게감이 조금 있지만 입으면 잘 안 느껴진다”고 말했다.

일부 소비자는 주문 취소 서비스가 원활하지 않은 점에 불만을 표시한다.

한 누리꾼은 “주문을 취소하려는데 주문 취소가 안 되고 전화를 해도 받지 않는다”고 밝혔다.

한편, 평창 롱패딩은 오는 22일 남은 수량 7000장이 평창올림픽 온라인스토어, 롯데백화점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전규식 기자 cardi_avat@

관련태그

#평창

#롱패딩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