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지조직이 가야할 현명한 통합마케팅의 길 안내
이 과정은 오는 4월 12일(수)부터 14일(금)까지 2박 3일간 교육원(경기도 수원시 소재)에서 진행되며,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는 유통 환경 속에서 산지조직의 경쟁력을 높이고, 산지조직 스스로 소비자 구매 트렌드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이번 과정은 농산물 판매 협상스킬 및 사업계획서 작성 실습과 온라인 마케팅 전략 실무 강의 등 통합마케팅 전략수립에 필요한 핵심강의로 구성되어 있어 산지조직의 농산물 상품화와 브랜드 관리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 교육대상은 통합마케팅 조직 담당자 및 생산자로써 선착순 모집 중이며, 2박 3일에 걸쳐 총18시간 동안 진행되고 교육비는 국고에서 지원되어 2만8천 원의 자부담금만으로 참가할 수 있다.
교육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교육원 홈페이지와 교육운영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뉴스웨이 강기운 기자
kangkiun@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