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 상하이 버거는 애니메이션 ‘앵그리 버드 더 무비’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진행되는 공동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개발됐다.
맥도날드는 해당 제품이 애니메이션 주인공인 레드가 가진 분노를 모티브로 한 매운맛이 특징이기 때문에 맥도날드의 인기 제품인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에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매운 맛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앵그리 핫 소스를 자유롭게 추가해 취향에 따라 보통 매운 맛부터 극한의 매운 맛까지 도전할 수 있다.
맥도날드 마케팅 관계자는 “매운 맛에 대한 고객들의 열망을 반영해 맥도날드의 대표 인기 메뉴인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의 치킨 패티에 앵그리 핫소스와 아삭한 적양파를 더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임주희 기자 ljh@
뉴스웨이 임주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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