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 서울 10℃

  • 인천 12℃

  • 백령 9℃

  • 춘천 10℃

  • 강릉 9℃

  • 청주 10℃

  • 수원 11℃

  • 안동 8℃

  • 울릉도 11℃

  • 독도 11℃

  • 대전 9℃

  • 전주 10℃

  • 광주 11℃

  • 목포 11℃

  • 여수 12℃

  • 대구 9℃

  • 울산 9℃

  • 창원 12℃

  • 부산 12℃

  • 제주 12℃

‘태양의 후예’, 신드롬 입증됐다··· 콘텐츠 파워 1위

‘태양의 후예’, 신드롬 입증됐다··· 콘텐츠 파워 1위

등록 2016.03.07 17:08

금아라

  기자

송중기와 송혜교, 사진= 태양의후예 문화산업전문회사, NEW 제공송중기와 송혜교, 사진= 태양의후예 문화산업전문회사, NEW 제공


'태양의 후예'가 주간 콘텐츠 파워지수에서 1위를 차지했다.

7일 CJ E&M과 닐슨코리아가 공동 개발한 소비자 행동 기반 콘텐츠 파워 측정 모델인 CPI에 따르면 KBS2 '태양의 후예'는 주간 콘텐츠 파워지수에서 1위에 올랐다.

그 외에도 '태양의 후예'는 몰입도가 높은 콘텐츠, 직접 검색자수, 소셜 버즈량에서도 1위를 차지해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2위로는 지난 1일 종영한 tvN '치즈인더트랩'이 올랐으며 엠넷 '프로듀스 101'는 3위에 이름을 올렸다.

금아라 기자 karatan5@

뉴스웨이 금아라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