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커핀그루나루, 내년 2월 中에 ‘하이난미션힐즈점’ 오픈

커핀그루나루 제주애월한담해안산책로점.


‘커핀그루나루’가 내년 2월 ‘동양의 하와이’로 불리는 휴양지로 불리는 중국 하이난 지역에 ‘미션힐즈점’을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커핀그루나루 ‘하이난미션힐즈점’은 세계 최대 규모의 면세점을 갖춘 ‘랑카이펑 거리’내에 위치한다. 이 거리는 리치칼튼호텔, 르네상스호텔, 하드락호텔 및 다수의 명품 브랜드샵 등이 자리하고 있는 하이난 최고의 중심가다.

이번 커핀그루나루 하이난미션힐즈점의 매장 면적은 955㎡로 커피브랜드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최대 규모의 사이즈를 자랑한다. 특히 현지 휴양지 스타일에 맞춰 ‘모던 내츄럴’ 컨셉을 기반으로 커핀그루나루만이 가진 고급화된 메뉴를 휴양객들이 보다 프리미엄하게 즐길 수 있는 와인존을 구성해 기존 매장과 차별화된 공간디자인으로 새롭게 변화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중국에서 유행되고 있는 ‘허니버터브래드’의 원조 개발자의 커피프랜차이즈 브랜드라는 점 또한 오픈 전부터 중국시장에서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커핀그루나루 김은희 대표는 “하이난미션힐즈점은 반년 동안 철저한 현지화 전략으로 휴양지에 맞는 메뉴 구성과 공간디자인으로 커핀그루나루를 찾는 모든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커핀그루나루 중국 하이난 진출에는 세계 최대의 리조트 그룹 ‘미션힐즈’와 관계 있다.

미션힐즈는 세계에서 가장 큰 골프장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될 만큼 세계 최대규모의 리조트와 골프장, 쇼핑몰을 소유한 글로벌 기업이다.

커핀그루나루는 하이난미션힐즈점을 시작으로 매장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중국 시장 진출에 집중할 계획이다.

문혜원 기자 haewoni88@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