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LG생활건강, 대한아토피협회와 업무협약 체결···후원금 전달

박경애 대한아토피협회 회장(왼쪽)과 최연희 LG생활건강 생활용품사업부 상무(오른쪽)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은 대한아토피협회와 아토피 없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피부에 안전하고 순한 생활용품 개발과 아토피 관련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등을 추진키로 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아토피 질환에 대한 이해와 예방 및 치료에 도움을 주는 각종 정보를 대한아토피협회로부터 제공받아 LG생활건강이 피부 자극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등의 생활용품을 개발하고 아토피 예방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등 상호 협력체제를 구축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최근 서울 종로구 LG생활건강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최연희 LG생활건강 상무, 박경애 대한아토피협회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LG생활건강은 대한아토피협회에 아토피 환자들을 돕기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LG생활건강은 향후 ▲피부 친화적인 생활용품 제품 개발 ▲아토피 예방 및 관리를 주제로 한 교육 프로그램 진행 ▲대한아토피협회 주관 행사 제품 후원 ▲아토피 환자 돕기 자선바자회 행사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다.

대한아토피협회는 아토피 환자들에게 안전하고 아토피 환경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을 선정해 ‘아토피 안심마크’를 부여하고, 매거진, 웹사이트, 제휴 프로그램 등을 통해 관련 제품을 소개하는 등 소비자들이 안전한 제품을 사용하도록 도울 계획이다.

최연희 LG생활건강 생활용품사업부 상무는 “대한아토피협회와 협력해 샤프란, 한·입세제, 베비언스 등 LG생활건강의 대표 생활용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피부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적극 전개해 고객 만족도와 신뢰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생활건강 ‘한·입 반만쓰는 액체세제’, ‘샤프란 꽃담초 섬유유연제’, ‘베비언스 퍼스트코튼 안심가제티슈’ 등은 지난 3월 대한아토피협회에서 부여하는 ‘아토피 안심마크’를 획득한 바 있다.

LG생활건강은 5월 중으로 대한아토피협회를 통해 모집한 20명의 주부들의 의견을 반영해 만든 ‘한·입 내추럴 아로마테라피 액체세제’를 새롭게 출시하는 등 피부에 안전한 내추럴 콘셉트의 제품 라인을 확대할 계획이다.


정혜인 기자 hij@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