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해피투게더’ 윤박, JYP의 금기사항 질문에 “음주운전·약”···폭소!

해피투게더 윤박 JYP 금기사항. 사진=KBS2 ‘해피투게더3’


탤런트 윤박이 자신의 소속사 JYP의 금기사항을 언급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한솥밥 특집으로 ‘연예가중계’ 팀의 신현준 박은영 김생민과 ‘가족끼리 왜 이래’ 팀의 손담비 윤박 박형식 서강준 남지현이 출연했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손담비가 “가수로 연예계에 데뷔했던 시절 소속사 방침 상 신비주의 콘셉트를 유지해야 했기에 까탈스럽다는 오해를 받았다”고 말하자 MC 유재석은 “다른 소속사의 방침도 궁금하다. 소속사로부터 제한당하는 것이 있느냐”며 JYP 소속 배우 윤박에게 질문을 던졌다.

그러자 윤박은 “소속사로부터 제한당하는 것이 있느냐”는 질문에 “음주운전 하지 말고, 약 하지 말고”라고 답했다.

이에 유재석은 “28세 치고 정말 무공해다”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해피투게더 윤박 JYP 금기사항을 접한 네티즌들은 “해피투게더 윤박, 정말 순박하네” “해피투게더 윤박, 드라마 이미지랑은 완전 반대” “해피투게더 윤박, 호감이다!” “해피투게더 윤박, 말하는 것마다 빵 터짐”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윤박은 “연애 중이냐”는 질문에 “여자친구가 있다. 학생이고 오늘로 222일째다”라며 배우로서 민감할 수도 있는 질문에 솔직한 답변을 해 눈길을 끌었다.

김선민 기자 minibab35@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