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저자극 화장품, ‘뷰티레시피’

thumbanil
고객을 주인공으로 만들어주는 화장품 ‘뷰티레시피’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4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화장품(수분크림) 부문 대상을 받았다.

뷰티레시피는 스킨케어의 기본인 보습과 진정을 바탕으로 한 저자극 화장품으로, 화학성분을 최소화하고 피부타입 및 피부상태에 따라 피부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화장품 브랜드다.

동물보호 시민단체 (사)카라와 함께 동물실험반대에 앞장서는 뷰티레시피는 판매하는 전 제품을 자체생산하고 있으며, 제조일로부터 1개월이 지나지 않은 제품만 판매해 소비자에게 신뢰를 주고 있다. 또한, 21가지 화학성분을 배제해 피부자극 및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민감성 피부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을 만들고 있다.

뷰티레시피는 대부분의 화장품에 가장 높은 함유량을 차지하는 정제수 대신 효모 성분인 갈락토미세스, 보습효과로 유명한 슈도알테로모나스, 해외 스타들의 해독?건강주스로 소개된 스피룰리나 등을 사용해 피부 재생력 및 피부 보습 효과를 높였다.

지성?복합성?건성 3가지 피부타입으로 세분화된 ‘인어공주수분크림’과 수분부족?영양부족?생기부족형으로 나뉘어진 ‘인어공주앰플’은 피부 타입에 따라 최적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한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요소로, 포장된 정보에서 벗어나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를 단단하게 결속시킨다는 의미를 두고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했다. 총 320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리서치가 진행됐으며, 총 4,118명의 소비자들이 리서치에 참여해 최종 리서치 결과 38개 브랜드가 인증받았다.

안민 기자 peteram@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