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의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VIPS)는 28일 이달 한정 메뉴로 출시된 ‘응답하라 스테이크’를 2월까지 연장 판매한다고 밝혔다.
‘응답하라 스테이크’는 출시와 함께 큰 인기를 얻었다. 출시 10일 만에 역대 신메뉴 중 가장 높은 판매율을 보였으며 현재 빕스 스테이크 판매 Top3 자리를 지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1일 출시 이후 20일 만에 월 판매 목표량 100%를 달성하는 기록은 물론 ‘응답하라 스테이크’를 주문한 고객의 재 구매율은 무려 40%에 육박한다.
이처럼 ‘응답하라 스테이크‘의 인기에 연장판매를 문의하는 고객 요청이 많아져 빕스는 이례적으로 한정 메뉴인 ‘응답하라 스테이크’를 한 달 연장해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응답하라 스테이크’의 인기는 온라인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다.
출시 당일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한 ‘댓글 달기 이벤트’는 2일 만에 1만 명 이상이 참여, 이후 2·3차 이벤트도 약 2만 5000명이 참여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한편 빕스는 2월 연장판매를 기념해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 달 6일까지 홈페이지 상에서 ‘응답하라 스테이크’의 맛을 가장 잘 표현한 칠봉이의 이미지를 고객이 투표하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이미지가 다음 달 한달 간 빕스 홈페이지의 모델이 된다.
박수진 기자 psj627@
뉴스웨이 박수진 기자
psj62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