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네이버포스트 유튜브
인간과 공간을 위한 빛의 가장 아름다운 진화 옳은미래 lg의 옳은 미래가 더 궁금하다면 lgfyture.com

민주당, `李정부-혁신도시 재검토'...`국민들 불안'

【서울(국회)=뉴스웨이 정치부 / 유성원 기자】통합민주당 유종필 대변인은 오늘 4월 임시국회와 관련 "이명박 대통령과 한나라당이 민생국회를 먼저 해야 6월 (18대 국회)개원에 겹치지 않는다" 는데 의견을 모으고 "선(先)민생법안 처리를 하자" 고 합의했다고 밝혔다.

또한 유 대변인은 지역균형발전 혁신도시와 관련 "뉴타운 사기극에 이어 들통나려 했던 음모가 성급 한 거 아니냐" 며 "처음부터 재검토 하겠다고 말한것에 대해 국민들은 불안하며 위험하다고 생각한다" 고 불만을 토로했다.

또 유 대변인은 "국가의 막대한 예산과 정책 약속을 보도블럭 파 헤치 듯 경거망동한 행태를 하지 말고, 진지하고 숙성된 검토를 토대로 국민들의 이행을 마땅히 해야 한다" 고 쏘아 붙였다.

이어 유 대변인은 감사원을 겨냥해 "감사원이 이제 와서 문제 재기를 하고 나서는 것은 해도 너무한다" 며 "작년에 감사원들이 모두 바뀌었는지 확인 해봐야 겠다" 고 의문을 던졌다.

이어 유 대변인은 "가만히 있다가 올해 와서 보고서가 부풀지지 않았는데 부풀려져 있다고 한것은 직무유기에 해당 되는 훨씬 심각한 문제" 라고 꼬집고 "감사원이 정치바람에 휘둘린다면 대한민국 국민은 누구를 믿느냐" 고 비난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dot@newsway.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로또리치
위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