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계
류진 회장 만난 구자열 "두 기관 협력 더 강화해야"
한국무역협회(KITA) 구자열 회장은 23일 류진 신임 전국경제인연합회 회장을 만나 "우리 기업과 산업 발전을 통한 국가 경쟁력 제고를 위해 두 기관의 협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자"고 말했다. 구 회장은 이날 서울 삼성동 트레이드타워에서 류진 전경련 새 회장을 면담하고 "어려운 대외 여건과 녹록지 않은 수출 상황 속에서 경제단체의 역할이 중요하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무역협회에 따르면 경제단체 두 수장은 면담 자리에서 사회적 가치 창출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