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30일 목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LG전자, 가정용 초음파 제품 '프라엘 더마쎄라' 내놨다

LG전자, 가정용 초음파 제품 '프라엘 더마쎄라' 내놨다

등록 2023.01.10 10:00

강준혁

  기자

공유

LG 프라엘 더마쎄라. 사진=LG전자 제공.LG 프라엘 더마쎄라.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는 정교한 초음파 기술을 기반으로 얼굴 라인을 케어하는 뷰티 신제품 'LG프라엘 더마쎄라(모델명 BLQ1)'를 10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집에서도 편리하게 얼굴 부위의 탄력을 관리하는 제품이다. 헤드 부위를 피부에 밀착시킨 뒤 작동시키면 피부 3mm 아래 진피까지 초음파가 조사(照射)돼 콜라겐을 생성한다.

각도를 감지하는 자이로 센서를 적용해 헤드가 올바른 각도를 벗어난 경우 초음파 조사를 스스로 멈추고 음성 알림을 제공한다.

P&K 피부임상연구센터가 성인 여성 25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피부 개선 실험 결과, 주 1회씩 4주 동안 더마쎄라를 사용하여 턱밑과 이마 탄력을 각각 34.8%, 29.8% 개선한 것으로 나타났다.

LG 프라엘 더마쎄라. 사진=LG전자 제공.LG 프라엘 더마쎄라.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는 주 1회 제품 사용을 권장하며 사용 부위와 피부 타입에 따라 회당 초음파 샷 최대 300회를 제공한다. 기본 제공되는 카트리지는 초음파 샷 3만회 가량 사용 가능하며 이후 추가로 구입할 수 있다.

뷰티기기 특성을 고려해 UV LED 살균 크래들도 제공한다. 충전과 동시에 피부에 직접 닿는 헤드 부분의 균을 99.99% 이상 제거한다.

LG전자 홈뷰티사업담당 남혜성 상무는 "초음파 제어 기술과 앱 연동성을 강화한 LG 프라엘 더마쎄라를 앞세워 시간과 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피부 탄력을 관리하는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고객들은 이날부터 이 제품을 LG프라엘 전용 온라인 브랜드몰(lgpral.kr)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24개 LG베스트샵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