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웹·스마트앱 어워드'서 3개 부문 대상 수상

신라면세점, '웹·스마트앱 어워드'서 3개 부문 대상 수상

등록 2022.12.21 09:29

윤서영

  기자

신라면세점은 지난 20일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소재 aT센터에서 진행된 '웹·스마트앱 어워드 2022' 시상식에서 총 3개 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최성민 신라면세점 그룹장, 김보연 상무, 이재균 그룹장. 사진=신라면세점 제공신라면세점은 지난 20일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소재 aT센터에서 진행된 '웹·스마트앱 어워드 2022' 시상식에서 총 3개 부문 대상을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최성민 신라면세점 그룹장, 김보연 상무, 이재균 그룹장.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신라면세점이 지난 20일 열린 '웹·스마트앱 어워드 2022'에서 모바일서비스 이노베이션대상을 포함한 3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디지털 분야에서 전문성을 인정받았다고 21일 밝혔다.

웹·스마트앱 어워드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모바일앱 시상식이다. 한 해 동안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선정해 상을 수여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사용자 인터페이스(UI) 디자인과 콘텐츠, 서비스 등의 지표에서 다방면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그 결과 웹어워드 모바일서비스 이노베이션 부문, 스마트앱어워드 모바일앱 쇼핑부문 통합, PC웹 종합쇼핑몰 등 총 3개 부문에서 각각 대상을 받았다.

김보연 신라면세점 이커머스팀장 상무는 "이번 인터넷면세점 개편 시 고객편의성 극대화에 중점을 두고 동시에 새로운 이커머스 기술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아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는 혁신적인 서비스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태그

뉴스웨이 윤서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