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 고객행복, CS문화 확산에 선도적 역할 수행
연도 맵시스타는 2018년 한 해 동안 CS 마일리지 고득점자 및 분기 맵시스타 후보자 중에서 수신메리트와 CS컨설팅 전문요원에 의한 전화모니터링 등에 의거 선정하며, 친절한 고객응대와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타의 모범이 되는 서비스 최우수직원으로 고객감동, 고객행복, CS문화 확산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는 핵심인재라 할 수 있다.
맵시스타에 선정 되면 직원 사기진작을 위한 표창과 상패가 수여되고, 농협중앙본부 및 CS 교육원에 사진이 게시되는 등 영광을 얻게 된다.
이송희 주임은 2012년 10월에 입사한 이후, 농업인 실익증대와 질적 향상을 위해 맡은 바 모든 업무를 충실히 수행하여 각종 사업 실적 거양에 탁월한 역량을 발휘하고 있고, 직장 내 동료 직원들과의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유쾌한 분위기 조성을 위해 늘 솔선수범한다는 평을 받고 있다.
또한 이송희 주임은 2분기 맵시스타, 중앙본부 및 지역본부 주관 스마트금융 프로모션에서 우수한 실적을 내어 표창을 받은 바 있다.
이송희 주임은 “고객 한 분 한 분을 내 가족을 대하는 심정으로 맞아, 다시 찾고 싶은 직원이 되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뉴스웨이 김재홍 기자
hong9629@hanmail.net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