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쇼비즈 코리아’ 한류 급부상 송재림 “결혼은 37살에”

‘쇼비즈 코리아’ 한류 급부상 송재림 “결혼은 37살에”

등록 2015.12.22 18:35

정학영

  기자

공유

배우 송재림/ 사진 = 아리랑TV배우 송재림/ 사진 = 아리랑TV


‘쇼비즈 코리아’ 배우 송재림이 구체적인 인생 계획을 밝혔다.

25일 방송되는 아리랑TV ‘쇼비즈 코리아(Showbiz Korea)’에서는 배우 송재림이 출연해 팬들과 소통한다.

올 한해 연기와 예능 등 다방면에서 사랑받았던 배우 송재림이 대만, 일본, 상하이, 홍콩 등 아시아 전역을 돌며 ‘Song Jae Lim 1st Asia Tour : Together’라는 타이틀로 팬미팅 투어를 진행했다.

송재림은 “올해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은 팬미팅 투어다. 첫 투어이기에 나에게는 기념비적이고, 아시아 국가 팬분들을 직접 만날 수 있어 더욱 의미가 깊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이날 NGO 홍보대사를 맡고 있기도 한 송재림은 “처음 NGO 홍보대사를 맡게 됐을 때 이런 일을 하게 될 거라고 생각 못 했다”며 “그런데 점점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졌고 팬분들이 함께 해주셔서 더 적극적으로 봉사활동을 하게 됐다”고 계기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팬들의 질문을 받아보는 시간에서 “언제쯤 결혼 하고 싶냐”는 한 팬의 질문에 송재림은 “37살에 하고 싶다”며 구체적으로 나이를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송재림은 “인생 플랜을 짜봤을 때 그 계획을 다 이루고 난 후에 결혼을 하고 싶다. 그때쯤이라면 일에 대한 욕심과 결혼이라는 욕심의 순서가 바뀌지 않을까 싶다” 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한편 송재림이 출연하는 ‘쇼비즈 코리아’는 25일 오전 아리랑TV를 통해 방송된다.

정학영 인턴기자 tting5959@

뉴스웨이 정학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