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 일요일

서울

인천

백령

춘천

강릉

청주

수원

안동

울릉도

독도

대전

전주

광주

목포

여수

대구

울산

창원

부산

제주

출퇴근 짜증 없는 ‘아산 더샵 레이크시티’ 2차 주목

출퇴근 짜증 없는 ‘아산 더샵 레이크시티’ 2차 주목

등록 2013.04.30 11:29

김지성

  기자

공유

아산 더샵 레이크시티 조감도. 사진제공=포스코건설아산 더샵 레이크시티 조감도. 사진제공=포스코건설


직장인들에게 회사 근처로 집을 얻기란 어려운 숙제다. 출퇴근 스트레스는 높지만 막상 비용 문제가 만만치 않기 때문이다.

30일 취업포털 잡코리아에 따르면 지난해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 직장인 47%가 대중교통 출퇴근이 직장생활 중 가장 서럽다고 답했다. ‘직장이 멀어서 독립 해야 했다’는 답도 57.7%에 달했다.

탕정산업단지 종사자라면 이런 고민을 덜어줄 방법이 있다. 그 대안은 인접한 지역에 들어서는 ‘아산 더샵 레이크시티’.

이 단지는 세계 최대 LCD관련 산업단지인 삼성디스플레이시티가 직선거리로 3.4km에 있으며, 백석산업단지와 천안산업단지가 차로 10분 거리다.

특히 천안과 아산을 잇는 628 지방도로는 천안에서 탕정산업단지로 출퇴근하는 차량으로 장사진을 이룬다. 이런 출퇴근 고민을 덜 수 있어 이 일대 수요자에게 높은 관심을 받는다.

실제 ‘아산 더샵 레이크시티’는 올해 천안·아산지역에서 분양한 다른 사업장보다 높은 청약 경쟁률을 기록하며 순위 내 마감됐다.

특히 상반기 분양 예정인 ‘아산 더샵 레이크시티’ 3차까지 포함해 총 3000가구가 넘는 브랜드타운을 형성하게 된다. 다양한 편의시설을 단지 내 모두 해결할 수 있다.

계약은 내달 1일부터 진행된다. 모델하우스는 천안시 서북구 백석동 8-2에 마련됐다.

김지성 기자 kjs@

뉴스웨이 김지성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