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는 자기 일을 사랑하는 여성을 상징하는 '루즈'와 일터에서 돌아와 쉬고 소통하며 재충전하는 '라운지'의 의미를 담고 있다고 '루즈 앤 라운지'의 의미를 설명했다.
루즈 앤 라운지 제품은 최고급 이탈리아 소가죽과 리얼 파이톤(뱀피), 일 스킨(장어피) 등 독특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소재를 이용해 편리한 기능성과 함께 독특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루즈 앤 라운지는 지난 1월말 신세계 인천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등을 시작으로 이달 말부터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 충청점 등 전국의 주요 백화점에 총 15개 매장을 오픈할 예정으며 올해 200억원의 매출을 올릴 계획이다.
조준행 SK네트웍스 패션BHQ장은 "이번에 출시된 '루즈 앤 라운지'는 글로벌 패션 컴퍼니로 발전해 나가기 위한 성장 전략에 의해 기획 단계부터 체계적으로 준비됐다"며 "오즈세컨 등을 패션 선진국에서 성공적으로 전개하고 있는 역량 및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4년부터 중국,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보라 기자 kin337@
뉴스웨이 김보라 기자
kin337@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