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방문서비스 무상 지원모델별 최대 20만 원 캐시백
LG전자는 이달 초부터 내달 말까지 LG 시그니처(LG SIGNATURE) 얼음정수기냉장고(모델명: J848ND79)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헬스케어 매니저의 방문서비스를 3년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2년 동안 무상으로 방문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요금이 한 달에 1만5900원인 것을 감안하면 3년 혹은 2년 동안 받는 무상 혜택은 각각 57만2400원, 38만1600원에 이른다.
방문서비스는 매년 냉장고 내 얼음정수기 필터와 탈취필터를 교체해주는 서비스와 얼음정수기 내부에서 물이 흐르는 유로를 살균해주는 서비스를 포함한다.
LG전자는 얼음정수기냉장고 인기모델에 대해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824리터(ℓ) 얼음정수기냉장고(모델명: J821MT35)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20만 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또 다른 모델인 얼음정수기냉장고(모델명: J821SB35, J821SN35, J851SN33WJ)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각각 10만 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주방가전 통합 브랜드로 자리잡은 ‘LG 디오스’는 LG전자가 1998년 선보인 프리미엄 냉장고에서 시작됐다. 당시에는 국내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의 대부분을 해외 가전업체들이 점유하고 있었던 상황이라 LG전자가 프리미엄 브랜드를 런칭한 것은 큰 의미가 있었다.
LG전자는 △2001년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를 탑재한 냉장고 △2010년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2013년 얼음정수기냉장고 △2014년 김치/일반 융복합냉장고, 더블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2016년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등 세계 최초의 제품들을 잇따라 선보이며 고객의 니즈에 맞춘 신개념 주방문화를 이끌어왔다.
뉴스웨이 한재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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