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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데이터온 요금제’ 가입자 출시 1주만에 16만명 돌파

KT ‘데이터온 요금제’ 가입자 출시 1주만에 16만명 돌파

등록 2018.06.06 09:49

이어진

  기자

사진=KT 제공.사진=KT 제공.

KT는 지난달 30일 출시한 데이터온 요금제 가입자가 출시 3일만에 10만명, 출시 1주일만에 16만명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KT는 데이터온 요금제가 출시 3일째인 6월1일 기준 가입자 10만을 돌파했다. 5일 기준으로는 16만명에 달한다. 현재도 하루 2만명 이상이 데이터온에 가입하고 있는 추세다.

신규판매 가입자 중 데이터온 요금 선택 비중은 50%를 넘고 20~30대가 60%이상일 정도로 고객 호응이 높다. 데이터온 총 가입자 중 요금 변경으로 가입한 비중이 80%에 달하는데, 이는 같은 기간 데이터 선택 요금제로 변경한 가입자와 비교할 때 20%p 이상 높은 수치다.

요금제 가입 비중을 살펴보면 데이터 기본 제공량을 100GB까지 확대한 데이터온 비디오 요금이 전체의 45%를 차지했다. 특히 20~30대 비중이 75% 이상으로 기존 요금제에 비해 제공 데이터를 매월 100GB로 대폭 늘리고 멤버십 VIP 혜택까지 제공한 것을 인기 비결로 꼽았다.

박현진 KT 유무선사업본부장은 “기존의 틀을 깨고 철저하게 고객의 눈높이에서 상품을 설계해 KT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 가계 통신비 절감에 이바지 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이어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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