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 서울 4℃

  • 인천 5℃

  • 백령 7℃

  • 춘천 6℃

  • 강릉 8℃

  • 청주 6℃

  • 수원 4℃

  • 안동 5℃

  • 울릉도 11℃

  • 독도 11℃

  • 대전 6℃

  • 전주 7℃

  • 광주 6℃

  • 목포 8℃

  • 여수 9℃

  • 대구 6℃

  • 울산 9℃

  • 창원 7℃

  • 부산 9℃

  • 제주 8℃

악사손보, 모바일 홈페이지·앱 전면 개편

악사손보, 모바일 홈페이지·앱 전면 개편

등록 2018.06.05 13:53

장기영

  기자

악사(AXA)손해보험은 대화형 계약관리 서비스인 ‘악사 토크(AXA Talk)’ 기능을 신설하는 등 모바일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개편했다. 사진=악사손해보험악사(AXA)손해보험은 대화형 계약관리 서비스인 ‘악사 토크(AXA Talk)’ 기능을 신설하는 등 모바일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개편했다. 사진=악사손해보험

악사(AXA)손해보험은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모바일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을 전면 개편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개편에 따라 대화형 계약관리 서비스인 ‘악사 토크(AXA Talk)’와 계약 및 보상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마이 악사(My AXA)’ 기능이 신설됐다.

차량 정비쿠폰을 비롯한 각종 상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서비스 ‘혜택더모아’는 메인 페이지에서 고객맞춤형 상품과 혜택을 보여준다.

이와 함께 모바일 홈페이지에는 생년월일과 성별만 입력하면 보험료를 확인할 수 있는 ‘간편산출’ 기능을 추가했으며, 자동차보험 가입 시 입력해야 하는 정보도 최소화했다.

강계정 악사손보 자동차사업본부장은 “소비자의 요구에 맞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모바일 홈페이지와 앱을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양질서의 최적화된 이용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