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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은행, ‘8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NH농협은행, ‘8년 연속 우수콜센터’ 선정

등록 2018.06.01 10:16

차재서

  기자

NH농협은행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의 ‘2018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8년 연속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 사진=NH농협은행 제공NH농협은행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의 ‘2018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8년 연속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 사진=NH농협은행 제공

NH농협은행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의 ‘2018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8년 연속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는 하루 평균 6만여명과 소통을 위해 1000여명의 상담사가 근무 중이다. 신규 상담사는 연 160시간, 기존 상담사는 120시간 이상의 집중 교육으로 상담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또한 AI 빅데이터에 기반한 ‘상담품질 전수평가 장치’로 통화 내용을 실시간 모니터링하며 ‘AI상담도우미’와 상담내용을 이슈별로 자동 분류해 특이사항을 감지하고 있다.

최명규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장은 “앞으로 상담결과 분석시스템과 AI 기반 상담시스템을 고도화해 소비자를 최우선으로 한 금융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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