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 서울 7℃

  • 인천 7℃

  • 백령 4℃

  • 춘천 7℃

  • 강릉 11℃

  • 청주 9℃

  • 수원 8℃

  • 안동 8℃

  • 울릉도 13℃

  • 독도 13℃

  • 대전 9℃

  • 전주 9℃

  • 광주 10℃

  • 목포 10℃

  • 여수 10℃

  • 대구 9℃

  • 울산 14℃

  • 창원 14℃

  • 부산 13℃

  • 제주 12℃

농협생명, ‘제3기 고객패널’ 25일까지 모집

농협생명, ‘제3기 고객패널’ 25일까지 모집

등록 2018.03.11 10:32

장기영

  기자

NH농협생명은 상품과 서비스 개선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시할 ‘제3기 고객패널’을 25일까지 모집한다. 사진=NH농협생명NH농협생명은 상품과 서비스 개선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시할 ‘제3기 고객패널’을 25일까지 모집한다. 사진=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은 고객의 입장에서 상품과 서비스 개선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시할 ‘제3기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수도권에 거주하는 20~50대 여성이다. 농협생명 고객과 고객패널 활동 경험자 등은 우대한다.

지원 희망자는 이달 12일부터 25일까지 농협생명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농협생명은 1차 서류전형, 2차 전화면접을 거쳐 15명을 최종 선발하고, 4월 중순 결과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고객패널들은 오는 5월부터 9월까지 5개월간 자료 조사와 월 1회 간담회 등을 통해 아이디어를 제안하게 된다. 모든 고객패널에게는 월 30만원의 활동비를 지급하며, 활동 우수자에게는 추가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농협생명 관계자는 “고객중심경영의 일환으로 도입한 고객패널제도를 통해 현재까지 1004건의 아이디어가 접수됐다”며 “고령자용 큰 글씨 보험금 청구서 등 고객패널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장기영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