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브랜드 캠페인
지엠코리아는 캐딜락 대표 모델 시승 후 릴레이 시승기를 작성하는 ‘캐딜락 볼드 익스피리언스(Cadillac BOLD Experience)’를 진행한다.
최근 캐딜락은 글로벌 차원에서 패션, 디자인, 여행, 기업가정신 등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그 일환으로 기획된 ‘캐딜락 볼드 익스피리언스’는 다양한 업계에 종사하는 일반인들의 시각과 경험을 통해 캐딜락의 다채로운 매력을 조명하고자 마련됐다.
건축, 문화예술, 의학 등에 종사하는 일반인이 CTS, ATS 등 캐딜락 대표모델들을 시승하고, 이에 대한 솔직한 감상을 자신만의 언어로 풀어냄으로써 캐딜락의 다채로운 매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캐딜락은 이들을 ‘코리안 개츠비’, 즉 남다른 안목과 개성을 가진 스타일 마니아로 정의하고, 그들의 SNS에 게재된 시승기를 CTS 마이크로사이트에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윤경현 기자 squashkh@
뉴스웨이 윤경현 기자
squashkh@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