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금번 대한민국 SNS 대상 심사에서 60만명이 넘는 금융권에서 가장 많은 페이스북 FAN 인원과, 지난 5월 리뉴얼 오픈한 블로그의 성공적 운영, 차별화된 인스타그램 인프라 구축 등 2030세대 중심 SNS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검증받아,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고 23일 밝혔다.
신한카드의 인스타그램은 흑백톤의 유니크한 스타일을 구축함으로써 금융권 스럽지 않은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함으로써 2만명이 넘는 팔로워를 확보하며 그 저변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 페이스북 등 SNS채널은 2030세대들과의 소통허브로 자리잡았다.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에서 실시간으로 100만 이상 고객들과 소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향후 신한카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축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라고 밝혔다.
이지영 기자 dw0384@
뉴스웨이 이지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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