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23일에는 ‘노스페이스의 날’ 행사가 열리고, 24일에는 ‘보해의 날’ 브랜드 데이가 개최된다.
‘노스페이스의 날’ 행사에는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 임직원 등 1100여 명이 단체 관람하며 KIA타이거즈의 승리를 응원한다.
경기에 앞서 스포츠 클라이밍 국가대표 사솔 선수가 승리 기원 시구에 나선다.
또 경기 도중 이벤트를 통해 노스페이스의 다양한 상품을 관객들에게 경품으로 제공한다.
24일에는 보해양조 임직원 등 1700여 명이 단체 관람하며 KIA타이거즈의 승리를 응원한다.
이와 함께 보해 전속모델인 가수 홍진영 씨가 승리기원 시구자로 마운드에 오르며, 청년 응원의 상징인 캐릭터 ‘아둥가’가 시타에 나선다.
한편 KIA타이거즈는 지속적으로 네임데이 및 브랜드데이 행사를 실시, 지역민 화합과 프로야구 붐 조성에 앞장설 계획이다.
광주 송덕만 기자 dm1782@
뉴스웨이 송덕만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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