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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전국 직영 대리점서 신규 고객 대상 액세서리 할부 판매 개시

KT, 전국 직영 대리점서 신규 고객 대상 액세서리 할부 판매 개시

등록 2014.08.01 15:55

김아연

  기자

KT는 전국 직영 대리점에서 스마트폰을 구입한 신규 고객이 G워치, 블루투스 스피커 등 6종의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추가 구매 시, 스마트폰과 동일한 할부 기간을 적용하는 할부 판매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KT 제공KT는 전국 직영 대리점에서 스마트폰을 구입한 신규 고객이 G워치, 블루투스 스피커 등 6종의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추가 구매 시, 스마트폰과 동일한 할부 기간을 적용하는 할부 판매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KT 제공


KT는 전국 직영 대리점에서 스마트폰을 구입한 신규 고객이 G워치, 블루투스 스피커 등 6종의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추가 구매 시, 스마트폰과 동일한 할부 기간을 적용하는 할부 판매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최근 다양한 기능과 편의성을 가진 고가의 스마트폰 액세서리들이 등장함에 따라 통신비의 또 한 부분으로 인식될 수 있는 액세서리 구매에 대한 고객의 부담을 줄이고자 해당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KT가 준비한 스마트폰 액세서리 할부 판매 프로그램은 G워치, 블루투스 스피커, 아이패드용 키보드 등 총 6종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향후 다양한 웨어러블 디바이스 및 IT기기들로 그 대상이 확대될 예정이다.

예를 들어 KT의 신규 가입고객이 24개월 할부 조건으로 스마트폰을 구매 했을 경우 해당 고객은 ‘G워치’ 추가 구매를 원할 시 월 1만1550원(부가세 포함) 부담만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할부구매 프로그램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아이패드용 키보드는 시중가 대비 약 40%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돼 고객들의 경제적 부담을 훨씬 덜어줄 것으로 예상된다고 KT는 강조했다.

이현석 KT 마케팅부문 무선단말담당 상무는 “액세서리 할부 판매 프로그램 실시로 고가의 액세서리 구매에 따른 KT 고객들의 부담을 훨씬 덜어드리게 됐다”며 “KT고객들이 향후 도래할 사물인터넷(IoT) 시대에 다양한 스마트 기기들을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아연 기자 csdie@

뉴스웨이 김아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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