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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휘센 제습기 고객 이름으로 식수 30만리터 기부

LG전자, 휘센 제습기 고객 이름으로 식수 30만리터 기부

등록 2014.07.23 11:00

정백현

  기자

LG전자 휘센 칼라하리 제습기. 사진=LG전자 제공LG전자 휘센 칼라하리 제습기.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가 휘센 제습기를 구입한 고객의 이름으로 아시아와 아프리카 일대 물 부족 국가의 어린이들을 위해 식수 30만리터를 기부했다.

LG전자는 23일 서울 창성동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에서 김제훈 LG전자 한국AE 마케팅 담당과 김경희 유니세프 기획조정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식수 30만리터를 공급할 수 있는 수동식 펌프 50대를 기부하기로 약속했다.

이번 기부는 소비자의 휘센 제습기 구매를 사회공헌사업으로 잇는 이색 활동으로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LG전자는 지난 5월 국내 기업 중 유일하게 제습기 글로벌 누적 판매 1000만대 돌파를 기념해 ‘유니세프와 함께하는 물 드림 프로젝트’를 5월 23일부터 6월 말까지 진행했다.

이 프로젝트는 휘센 제습기 구입고객들이 기부 스티커를 받아 본인 이름을 쓴 후 매장 내 ‘물 드림 포스터’에 직접 부착하면 LG전자가 고객 이름으로 물 1리터를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올해 사용편의성을 높인 ‘휘센 칼라하리’ 제품 등이 인기를 끌면서 많은 고객들이 기부활동에 참여했다.

김제훈 LG전자 한국AE마케팅담당은 “휘센 제습기 제품 구입을 통해 자연스럽게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향후 새로운 고객 가치를 제공하는 제품은 물론 차별화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정백현 기자 andrew.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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