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오후 8시부터 지상파 연합 N스크린 서비스 ‘푹’(pooq)이 장애가 발생해 일부 이용자들이 불편함을 토로했다.
pooq 애플리케이션(앱)을 실행하면 "네트워크 상태가 불안정하거나 사용자가 너무 많습니다. 잠시 후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라는 문구가 나오고 있다. 여기에 확인 버튼을 누르면 앱이 종료돼버리는 상태다.
현재까지도 오류의 원인에 대해서는 밝혀지지 않았으나 접속량이 갑자기 늘면서 서비스 오류가 나타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pooq은 KBS, EBS, MBC, SBS 등 4대 지상파 방송사의 프로그램 및 콘텐츠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지상파 N스크린 서비스 플랫폼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
뉴스웨이 이주현 기자
jhjh13@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