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화이트 다마스커스 ix 퍼터 출시

캘러웨이골프, 화이트 다마스커스 ix 퍼터 출시

등록 2013.08.20 09:33

수정 2013.08.20 09:40

안성찬

  기자

캘러웨이골프, 화이트 다마스커스 ix 퍼터 출시 기사의 사진

골프 전문 브랜드 캘러웨이골프(대표이사 이상현·www.callawaygolfkorea.co.kr)에서는 가장 아름다운 소재 ‘다마스커스강(鋼)’에 넙버1 퍼터 오디세이의 자부심이 결합된 명품 퍼터 화이트 다마스커스 ix 퍼터를 21일 출시했다.

다마스커스강은 중세 이슬람 최고의 무기로 불리는 다마스커스 검에 사용된 소재로 신비로운 문양과 뛰어난 강도로 유명하다.

이번에 선보인 화이트 다마스커스 ix 퍼터는 2011년 출시한 화이트아이스 다마스커스 퍼터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신비의 금속 다마스커스강과 우레탄 2중 인서트 페이스구조로 설계돼 서로의 재질을 보완해주는 최적의 조합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가장 바깥쪽의 다마스커스강은 밀링 퍼터와 같은 견고함으로 경쾌한 타구음과 완벽한 타구감을 제공한다. 그 안쪽의 우레탄 인서트는 다마스커스강의 강도를 완충하는 역할과 함께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볼이 페이스에 올라타는 느낌의 섬세한 터치가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특히 페이스 중앙 부분에 도입된 타원형의 패턴은 타구 시 볼 구름을 안정시키고 백스핀을 최소화해 골퍼들이 볼 스피드를 컨트롤하기 쉽게 도와준다.

또한, 텅스텐을 백 플랜지에 장착하여 깊고 낮은 무게 중심으로 볼의 직진성을 향상시키고, 스윗 스팟을 확대시켜 안정된 퍼팅 스트로크가 가능하도록 했다.

헤드부분을 고급스러운 매트블랙 PVD 피니시로 마감 처리해 퍼팅시 눈부심을 방지해주고 프리미엄급으로 제작했다.

김흥식 캘러웨이골프 이사는 “화이트 다마스커스 ix 퍼터는 전설 속의 신비로운 다마스커스강 소재와 오디세이만의 기술력이 적용된 최상급 인서트 퍼터”라며 “인서트 퍼터를 즐기지 않는 골프들도 화이트 다마스커스 ix를 직접 경험해보면 프리미엄 외관과 안정된 퍼팅 퍼포먼스에 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올 시즌 코리안 투어 상금랭킹 1위를 달리고 있는 류현우는 “퍼팅 순간 경쾌한 타구음과 함께, 볼의 스피드와 방향을 원하는 대로 컨트롤 할 수 있는 최고의 퍼터”라며 화이트 다마스커스 ix 퍼터에 대해 높은 만족감을 나타냈다.

안성찬 기자 golfahn@
<BYLINE>

뉴스웨이 안성찬 기자

a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