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네트워크가 주최하는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은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으며, 질 높은 서비스를 실천한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된다. 이러한 시상제도를 통해 한 단계 발전된 기업 인지도 및 브랜드 성장을 돕고 있다.
'기프티쇼 비즈'는 기업 고객을 위한 모바일 쿠폰 대량발송 서비스로 임직원 복지 쿠폰 발송, 보험·렌탈 사은품, 프로모션·이벤트 경품 발송 등에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이다. 업계 최고의 할인율과 거래명세서, 수불관리대장 등 기업의 구매 업무에 필요한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기프티쇼 비즈는 편리하고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있다. 매월 정기 설문조사 및 VOC(Voice of Customer, 고객의 소리) 분석을 진행하며 이를 기반으로 한 서비스 업데이트를 통해 고객의 불편 사항을 즉각적으로 대응 및 개선하고 있다.
또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순추천고객지수(NPS)' 조사를 도입하여 서비스 만족도 개선을 위해 힘쓰고 있다. 지난 7월 진행한 조사에서는 업계 최고 수준인 75점을 달성한 바 있다.
기프티쇼 비즈는 기업 담당자의 업무 편의와 효율성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 고도화를 추진하고 있다. 지난 2월, 모바일 쿠폰 발송 기능에 더해 고객의 의견을 수집할 수 있는 설문조사 기능을 도입했다. 오는 29일에는 고객 안내, 알림 등이 가능한 메시지 기능을 도입해 각 서비스 간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고객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뉴스웨이 조효정 기자
queen@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