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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파크, 소상공인 경쟁력 강화 위해 디자인 서비스 도입

인터파크, 소상공인 경쟁력 강화 위해 디자인 서비스 도입

등록 2022.09.26 11:02

조효정

  기자

사진=인터파크 제공사진=인터파크 제공

인터파크가 소상공인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디자인 서비스 '미리캔버스'를 도입했다고 26일 밝혔다.

미리캔버스는 디자인 솔루션 기업 ㈜미리디에서 제공하는 웹 기반 디자인 툴이다.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수만 개의 템플릿과 사진, 일러스트, 글꼴 등 다양한 디자인 요소를 제공한다.

인터파크는 미리디와 협력해 판매자 센터에 미리캔버스를 연동했다. 인터파크 입점 판매자들은 별도 프로그램 설치 없이 미리캔버스를 활용해 제품 상세 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다. 상품의 썸네일, 설명, 배너 등 카테고리별 인터파크 전용 디자인 사이즈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누구나 쉽게 양질의 이미지를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해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활용하는 소상공인들의 디자인 작업에 대한 부담을 완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인터파크 관계자는 "입점 소상공인들이 어려워하는 이미지 제작 등에 보다 직접적인 도움을 주고 판매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개인·중소 판매자들과 상생하는 파트너로서, 마케팅 분석, 오픈형 라이브커머스 등 판매자를 위한 서비스를 지속 기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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