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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투자증권, 유튜브 통한 고객 접점 확대 나서

하이투자증권, 유튜브 통한 고객 접점 확대 나서

등록 2022.06.30 17:36

정백현

  기자

사진=하이투자증권 제공사진=하이투자증권 제공

하이투자증권이 고객과의 접점 확대 차원에서 유튜브 콘텐츠 확대에 나서고 있다.

하이투자증권은 최근 자사 유튜브 채널 '투자의 힘 Hi-M 하이투자증권'에 다양한 내용의 리서치본부 연구원 분석 영상을 게시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시장 주요 이슈에 대한 연구원의 분석을 바탕으로 한 영상을 게시하며 불연속적으로 운영하던 '하이 공부방'의 콘텐츠를 대폭 확대하고 있다.

하이 공부방의 콘텐츠는 보다 다양한 내용에 대한 분석 정보를 빠르게 제공하기 위해 수시로 발간되는 연구원의 보고서를 활용해 영상을 제작하고 있다.

각 영상은 경제, 시황, 업황 등 다양한 분야의 연구원 본인이 작성한 보고서를 직접 설명하는 형식으로 구성해 분석 내용에 대한 고객의 이해도를 제고하고자 했다.

이와 별개로 올 초에는 처음으로 연간 증시와 산업 전망에 대해 연구원의 분석 영상을 준비해 하이투자증권 유튜브 채널에 게시했다. 특히 보고서로만 제공하던 분석 자료를 설명 영상으로 제공해 고객이 보다 쉽게 접근하고 이해 할 수 있도록 했다.

각 영상은 섹터별 담당 연구원과 아나운서가 대담하는 형식으로 구성해 다소 무거울 수 있는 분위기를 가볍게 하도록 했다.

하이투자증권은 향후에도 전문적이고 시의 적절한 내용의 컨텐츠를 꾸준히 제공 제공해 유튜브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현재 주요 콘텐츠로 운영하는 '슬기로운 금융투자생활', '세금 톡! TALK!' 등의 영상을 확대하고 외부 전문가 초청 세미나를 바탕으로 하는 '월간 낚시' 등 다양한 내용의 콘텐츠도 추가 도입할 방침이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다양한 시장 이슈에 대해 빠르고 전문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 연구원의 분석 영상을 활용해 유튜브 콘텐츠를 확대하고 있다"며 "고객의 투자에 보다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내용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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