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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 BNK부산은행, '기업금융 비대면 채널' 개편 착수···편의성·안정성 제고

금융 은행

BNK부산은행, '기업금융 비대면 채널' 개편 착수···편의성·안정성 제고

등록 2022.06.15 15:23

차재서

  기자

사진=BNK금융지주 제공사진=BNK금융지주 제공

BNK부산은행이 '기업금융 비대면 채널 개편 사업'에 착수한다고 15일 밝혔다.

부산은행은 기업금융 전용 플랫폼 기업 모바일뱅킹 앱을 전면 개편하고 기업 인터넷뱅킹 시스템을 개선할 예정이다.

우선 메인화면과 UI·UX(사용자 환경·경험) 개편으로 사용성을 강화하고 조회·이체·권한관리·보안매체 등 핵심서비스를 도입한다. 또 기업금융 전용 상품몰과 자금관리, 중소기업 지원서비스 등 기업 특화서비스도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새로 개편하는 기업 모바일뱅킹 앱에선 로그인부터 전자결재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복수 사업자가 효율적으로 사업장을 운영하도록 개인사업자 ID통합 서비스와 보다 강화된 승인·결재 권한관리 기능도 제공한다.

오성호 부산은행 디지털금융본부장은 "기업뱅킹 시스템 개편을 통해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하고 기업을 위한 차별화된 디지털 기업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부산은행은 혁신적인 디지털 전환(DT)을 통해 기업금융 종합플랫폼의 선두주자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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