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는 상생경영을 바탕으로 ESG 경영에 집중하고 있다. 착한 프랜차이즈 2년 연속 선정과 함께 ‘우수상생모델’로 선정되기도 했다.
이 밖에도 협력업체 서비스 교육 및 우수 협력업체 포상 제도도 운영 중이다. 인테리어 협력업체를 대상으로 반기별 고객 서비스 교육을 시행하고 우수 업체에게는 연 1회 200만원 상당의 포상금을 별도 집행하는 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항상 최선을 다해주시는 협력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이번 조기 지급을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생 제도를 통해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은 물론 ESG 경영 실천에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민지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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