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샘물·더마비·제니하우스·에스트라 신상품 소개
올리브영은 매주 월요일 모바일 앱(App)을 통해 뷰티 전문 라이브커머스 ‘올라이브’를 진행하고 있다. 매월 셋째주에 방영하는 ‘신상 티켓팅’은 올리브영에 입점한 신상품을 가장 빠르게 만날 수 있는 방송이다. 매회 4개 브랜드의 주요 신상품을 소개하고 실시간 이벤트를 통해 본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형태다.
올리브영은 신상 티켓팅 방송을 통해 중소기업 상품의 인지도를 끌어올리는 동시에, 중소 브랜드들이 효과적으로 소비자와 소통하고 신상품을 알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현재까지 총 12번의 신상 티켓팅 방송에서 소개한 상품 가운데 70% 가량이 중소기업 브랜드다.
이번 21일 방송에서 소개하는 신상품은 ▲정샘물 에센셜 스타실러 파운데이션 ▲더마비 프레쉬 모이스처 스크럽 워시 ▲제니하우스 원데이 아티스트 헤어틴트 ▲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수딩크림 등이다.
신상 티켓팅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생방송 도중 각각의 상품 소개 화면에 나타나는 신청 배너를 클릭하면 자동 응모되며 당첨 결과는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네 번의 기회를 모두 놓친 고객을 위해 4개의 신상품을 모두 받아볼 수 있는 ‘4꽝 이벤트’도 마련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판로 지원뿐 아니라 판촉 활동에도 힘을 보태며 협력사들의 실질적인 매출 증대까지 돕는 것이 목표”라며 “라이브커머스를 비롯해 다양한 활동을 통해 중소 브랜드들이 고객과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웨이 김다이 기자
dayi@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