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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 BNK부산은행, CGV와 손잡고 디지털 MZ세대 공략 나선다

금융 은행

BNK부산은행, CGV와 손잡고 디지털 MZ세대 공략 나선다

등록 2021.04.09 13:07

이수정

  기자

9일 부산은행-CJ CGV, 비대면 제휴사업 활성화 협약금융·영화 산업간 융합 주제로 한 디지털 콘텐츠 출시CGV 혜택 담은 제휴적금 상품·연계 모바일 결제 등

(왼쪽부터)이주형 부산은행 디지털금융본부장, 조진호 CJ CGV㈜ 마케팅 영업담당이 9일 부산 문현동 본점에서 CJ CGV㈜와 ‘비대면 제휴사업’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BNK부산은행(왼쪽부터)이주형 부산은행 디지털금융본부장, 조진호 CJ CGV㈜ 마케팅 영업담당이 9일 부산 문현동 본점에서 CJ CGV㈜와 ‘비대면 제휴사업’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BNK부산은행

BNK부산은행과 국내 최대 멀티플렉스 기업인 CJ CGV(주)가 디지털 시대 주 소비 세대인 MZ세대 공략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무협약으로 두 기업은 금융과 영화산업간 융합을 주제로 한 신개념 디지털 콘텐츠를 출시하고 다양한 혜택을 담은 한 제휴적금 상품도 개발할 예정이다.

BNK부산은행은 9일 본점에서 CJ CGV와 ‘비대면 제휴사업’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부산은행은 △CGV의 다양한 혜택을 기반으로 한 제휴적금 상품 개발 △별도 뱅킹앱 다운로드 없이 CGV온라인 채널과 연계해 부산은행 금융상품을 가입할 수 있는 모바일 웹뱅킹 연계 사업 △CGV콘텐츠(캐릭터 및 영화IP)와 연계한 제휴마케팅 추진 △CGV온라인 채널 모바일결제 연계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한다.

양사가 보유한 온·오프라인 광고 매체를 공유하고, 영화 마니아들을 위한 신규 비즈니스 모델 발굴 및 공동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이주형 부산은행 디지털금융본부장은 “앞으로의 금융 화두는 디지털 제휴이며, 부산은행은 다양한 이종산업간 고객의 니즈를 결합하는 제휴 비즈니스 개발을 가속화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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