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플레이스는 지난달 코엑스몰점, 서울스퀘어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3개 매장을 스테이크 특화 매장으로 운영했는데 이들 매장에서 한 달 사이 스테이크 판매량이 평소 대비 약 150% 증가했다.
시그니처 스테이크 2종은 소고기 본연의 맛을 살리면서 불쇼 퍼포먼스를 더해 입과 눈을 만족시킨 것이 특징이다. 스테이크를 즐긴 고객들이 불쇼 인증 영상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는 등 고객 반응도 좋았다. 스테이크 메뉴는 특수매장(롯데백화점영등포점, 제주신화월드점)을 제외한 매장에서 판매한다.
CJ푸드빌은 시그니처 스테이크 전 매장 확산을 기념해 세트 메뉴도 선보인다. ‘스모키 돔 채끝 스테이크’에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파스타(치즈칩 아마트리치아나, 까르보나라 페투치네, 가든 관자 파스타) 중 1종, 에이드 2종을 정상가 대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더플레이스는 3-4 명이 넉넉히 즐길 수 있는 ‘딸리아따 디 만조&치즈 페퍼 퐁듀’, ‘만조 스테이크&머쉬룸 그레인 퐁듀’ 등 총 4종의 스테이크 라인업을 판매한다.
뉴스웨이 정혜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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