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채널 개설 8년만의 성과
키움증권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장중 실시간 방송 (8시~15시40분) ▲주린이를 위한 매체 활용법 및 투자꿀팁 ▲실전투자고수의 투자설명회 ▲키움리서치와 협업을 통한 업종·기업 분석 ▲주식·경제 패널등의 이슈 분석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 ▲언택트 IR프로그램 ‘궁금한건 못참지’ ▲기업공시 해설 ‘the 공시’ ▲쉬운 리포트 설명 ‘애널리스트 토크쇼(애톡쇼)’ 등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키움증권 유튜브 채널 콘텐츠는 3427건, 누적 조회수는 2600만건이다.
김희재 키움증권 리테일본부장은 “개인 투자가의 주식 투자에 도움이 되고자 시작한 유튜브 채널이 고객들의 좋은 호응속에 100만명을 돌파했다. 주식투자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투자정보를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뉴스웨이 허지은 기자
hur@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