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삼성 SDS, 마이크로소프트, PWC 등 인공지능 기반 컨택센터 기업 전문가가 참여해 최근 컨택센터 트랜드와 주요 이슈를 살펴보고 컨택센터 구축 방안을 위한 실제 모델, 사업 사례 등을 발표할 예정이다.
오전에는 △Experience is everything- 사례로 살펴본 디지털 고객경험 전략 △AI 음성봇 적용사례 및 Hybrid AICC △AI 컨택센터 솔루션 'Brity ICC' 및 적용사례 △마이크로소프트의 AI 컨택센터 솔루션 및 구현전략 △AI 기반 컨텍센터를 위한 요소 기술 및 적용 사례에 관해 발표한다.
오후에는 △AI 챗봇으로 구현하는 비대면 고객상담 채널 구축 사례 △인공지능 화자인증으로 인한 컨택센터의 미래 △차세대 고객경험 혁신을 위한 인공지능 컨택센터 플랫폼 ‘아이작(ISAC)’ △AI 감성지능 기술 및 ‘조나단’ 사업 사례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세미나허브는 세미나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6월 24일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조기등록을 접수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웨이 주성남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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