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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몰, CJ온마트 사업권 이관···온라인 ‘푸드월드’ 꿈꾼다

CJ몰, CJ온마트 사업권 이관···온라인 ‘푸드월드’ 꿈꾼다

등록 2013.04.02 09:25

수정 2013.04.02 09:48

김보라

  기자

CJ몰, CJ온마트 사업권 이관···온라인 ‘푸드월드’ 꿈꾼다 기사의 사진

CJ몰은 CJ제일제당에서 운영해 오던 식품 카테고리 전문 직영몰 ‘CJ온마트’의 사업권을 1일부로 이관 받아 운영을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2008년부터 운영을 시작한 CJ온마트는 2012년 약 340억원의 매출을 올렸으며, 올해 1분기에는 100억 원을 상회하는 매출을 기록했다. 지난달에는 서울시 전자상거래센터로부터 소비자 만족도 부문에서 최우수 쇼핑몰로 선정됐다.

이번 사업권 이관에 따라 CJ몰은 약 400억원에 이르는 연간 매출 증가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백승민 CJ몰 e식품사업팀장은 “이번 사업권 이관은 지난 2001년부터 온라인 몰을 운영한 CJ몰의 노하우와 인적자원 활용 등 그룹 내 업무 효율화의 일환으로 진행됐다”며 “이를 통해 CJ온마트를 CJ식품 전문몰로 진화시키는 한편 궁극적으로는 온라인 CJ푸드월드를 구현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보라 기자 kin337@

뉴스웨이 김보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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