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MF는 2013년부터 사용한 CI에서 보다 역동적인 의미를 담아 업그레이드된 CI를 홈페이지를 비롯한 인쇄물, 영상물, 기념품 등 다양한 영역에 반영할 계획이다.
새로운 CI의 가장 큰 특징은 뮤지컬(Musical)의 첫 글자인 ‘M’을 모든 콘텐츠가 소비되고 생산되는 ‘공간’에 포커스를 맞춰 그 공간을 비추는 ‘스포트라이트’를 형상화한 것이다.
새로운 CI는 창조적인 아이디어와 발상의 전환으로 국제 광고제에서 수차례 상을 휩쓸고 있는 (주)빅아이디어연구소(소장 김종섭)와의 콜라보로 탄생했다.
한편, 제14회 DIMF는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 ‘딤프지기 매니저’ 공고와 ‘창작지원사업’ 심사 등 성공적인 축제 개최에 매진하고 있으며, DIMF와 함께할 새로운 직원과 연수단원도 오는 2월 17일까지 모집중이다.
홍성철 기자 newswaydg@naver.com
뉴스웨이 강정영 기자
newswaydg@naver.comnewsway.co.kr
<저작권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