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 디자인 어워드 2020’ 커뮤니케이션 부문
‘IF 디자인 어워드’는 1953년 시작된 디자인 분야의 최고 권위의 상으로 독일의 레드닷, 미국의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평가받는 상이다. 이번 ‘IF 디자인 어워드 2020’에는 전 세계 56개국 7298개 출품작이 경쟁을 벌였다. 총 7개 분야에 시상이 이루어졌으며, 푸르지오는 커뮤니케이션 부문 위너(WINNER)의 영예를 안았다.
대우건설의 푸르지오는 지난해 3월 브랜드 리뉴얼을 단했다. 당시 ‘Natural Nobility’(본연이 지니는 고귀함)을 브랜드 철학으로 재정립하고, 기존 친환경 이미지에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했다. BI 변화와 아파트 외관, 조경, 커뮤니티 시설 등 상품 전반적인 혁신을 이뤘다는 평가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푸르지오 브랜드는 지난해 국내 최고 권위의 Good Design(굿 디자인) 수상에 이어 세계 최고 권위의 IF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탁월한 디자인 능력을 인정받았다”며 “푸르지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국제 무대에서도 통하는 것을 입증한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웨이 이수정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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