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자력 바로알기 및 20~30 세대와의 소통강화에 역점
‘SNS 소통단’은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 맞추어 20~30 젊은층을 겨냥한 맞춤형 컨텐츠를 개발하여 원자력 바로알기 및 미래주역 세대인 20~30 세대와의 긴밀한 소통강화를 통해 도출된 원전 이슈에 대한 다양한 제안사항을 면밀히 분석하여 원전 운영에 적극 반영을 하기 위하여 출범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AAA’는 한빛원전으로부터 제공받은 자료를 바탕으로 객관적이며 설득력 있고 흥미로운 컨텐츠를 개발하고 유튜브, 페이스북, 트위터 등 최근 각광받고 있는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원자력 소통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한빛원전은 ‘SNS 소통단’ 협약을 계기로 뉴미디어 환경에 적극 대처하고 지역과의 다양한 소통채널을 통해 원자력에 대한 이해도 증진과 미래에너지 문제 해결에 역량을 집중할 예정이다.
뉴스웨이 강기운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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